심심한잉여의 잡동사니

[심슐랭 가이드] 샤로수길(서울대입구) 고기 무한리필 맛집 덤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심슐랭 가이드] 샤로수길(서울대입구) 고기 무한리필 맛집 덤뿔

심심한잉여 2019. 10. 23. 05:26
반응형

[심슐랭 가이드]

샤로수길(서울대입구) 고기 무한리필 맛집 덤뿔

"외관"

외관은 많이 정신없으며 1층에 다른 고깃집까지 있어 햇갈릴수가 있으니 조심하자 2층이 덤뿔이다.

필자가 햇갈려서 1층으로도 고기를 먹으러 갔으나 별로였기에 따로 포스팅은 안하겠다...

"메뉴판"

돼지갈비만 무한으로 나오는 A무한삼겹살+돼지갈비가 나오는 B무한으로 나누어져있으며 아주 저렴하게 형성이 되어있다. 그 아래에 추가 주문은 돈을 더 내는것이 아니라 다른 품질의 고기를 주는것같았다.

물어봤으나 단품 삼겹과 항정살이 할인 들어간다고만 말을 해주셨으니 그럴것이라 생각이 든다.

무한리필을 하면 1회에 한하여 김치찌개, 된장찌개,  껍데기가 나오며 껍데기는 따로 안찍어서 아쉬웠다... 껍데기는 맛있었기 때문에 추가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 생각이 든다.

그 외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는 크게 특별한 점과 맛이 없어 찍지 않았다.

야채는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돼지 갈비 스테이크"

아주 큼지막한 돼지 갈비 스테이크가 나왔다. 아랫집에서 여기 무한리필 가격으로 1인분을 먹을수있는데 그 고기보다 더 맛있었다. 고기 품질도 나쁘지 않은게 딱 보이지않는가?

"돼지 갈비 스테이크 볶는 중"

고깃집에서 일을 해본 결과 돼지갈비는 반정도 익을 때 자르고 볶는 식으로 굽는게 가장 맛있었다. 골고루 익으며 타지 않고 육즙이 살아있는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

무한리필의 특성 상 고기 품질이 떨어질만 한데 이 곳은 생각보다 괜찮았다. 대학생을 상대로 해서인지 괜찮은 고기를 싸게 팔아서 재방문의사가 생기는 곳이였다.

 

"고기 한 점"

다 익었으니 한 점 먹어보았다. 겉절이가 아주 환상적으로 케미가 좋았다.

다들 고기 먹을 때 겉절이를 곁들여먹길 바란다.

추가로 주문했던 고기 또한 같은 품질로 나오는 걸 보아 더 안좋은 품질의 고기를 준다거나 하는 일은 없는 것 같아 안심이 되었다.

"삼겹살"

삼겹살은 냉동 삼겹이 나왔고 따로 좋은 느낌은 안들었지만 삼겹살은 실패하기 어렵기에 맛있게 먹었다.

하지만 돼지 갈비 스테이크가 더 맛있었기에 다음에 재방문 할 땐 돼지 갈비 스테이크만으로 배를 채워야 겠다는 다짐이 생겼다.

 

심슐랭 가이드
샤로수길(서울대입구) 고기 무한리필 맛집 - 덤뿔

총 점

맛 : 4/5점
가격 : 4/5 점
서비스 : 3/5 점
분위기 : 3/5 점

총점 3.5 점

은 갈비가 가격대비 맛있어 4점을 주었다.

가격은 당연히 맛과 무한리필의 장점이 있고 1만원대 초반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4점이라는 점수를 주었다.

서비스는 좋지않았지만 나쁘지도 않아 평범했기에 3점을 주었다.

분위기는 그저 고깃집과 같은 분위기였다. 그렇기 때문에 3점을 주었다. 

결과적으론 다 평범했지만 가성비가 아주 좋은 무한리필 고기집이였다. 고기는 가격 대비 괜찮은 품질에 가격도 저렴한 편이기에 학생으로서 고기를 즐기고 싶다면 아주 좋은 고깃집이라 생각이 된다.

반응형